arirang tv2

서브메뉴

Simply K-Pop
What's on This Episode
About The Program
Announcement
Video on Demand
Special VOD
Photo Gallery
Archive
TV Programs 고르기
  • youtube
  • naver

Simply K-Pop

What's on This Episode

World Ch. Schedule : FRI 09:05 (Korea 17:05) KST

Date : 2017-07-21

Simply K-Pop Ep 274 Line-up
김태우 – 따라가

대한민국 최고 소울 가수 김태우가 '매드클라운', '준케이', '택연'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한 다양한 곡들을 담은 여섯 번째 앨범 [T-WITH]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따라가'는 김태우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곡으로 청령감 있는 보이스와 트렌디한 느낌의 신스와 비트, 힐링 되는 가사까지 더해져 듣는 이를 매료시킨다.

simply K-POP
제시 – 굳이

2005년 데뷔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던 제시가 12년 만에 처음으로 본인의 이름을 걸고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를 발표한다.
이 곡은 GUCCI 브랜드에 빗대어, 순수하게 명품처럼 빛이 나는 사람은 자신을 끌어 내리려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강하게 전달하고 있는 곡이다.

simply K-POP
헤일로 – 겁이 나

6인조 보이그룹 '헤일로'가 그동안 보여 주었던 풋풋한 이미지를 벗고 역동적이고 성숙한 남자의 열정을 담은 세 번째 미니앨범 [HERE I AM]으로 돌아왔다.
'겁이 나'는 꾸준한 습작을 이어온 멤버 재용의 자작곡으로 이별 뒤의 후회와 다시는 볼 수 없는 연인에 대한 두려운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헤일로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다.

헤일로 – 여기여기

타이틀곡 '여기여기'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장난스러우면서도 재치 있게 '네가 있을 자리는 내 옆자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헤일로의 부드럽고도 힘 있는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simply K-POP
스텔라 – 세피로트의 나무

새로운 멤버를 영입, 5인조로 재편한 스텔라가 지난해 7월 이후 11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Stellar into the World]로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세피로트의 나무'는 멜로디, 악곡, 그리고 가사에 이르기까지 고차원의 신비로움을 고스란히 담아내 스텔라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곡이다.

simply K-POP
앤씨아 (with 제율) – 읽어주세요

앤씨아가 지난 해 12월 이후 6개월 만에 감성보컬리스트 슈가볼과 함께 또 다른 감성을 담은 신곡 '읽어주세요'를 발표했다.
'읽어주세요'는 사랑을 책을 읽는 것에 비유한 독특한 가사와 앤씨아의 속삭이는 듯한 목소리, 슈가볼의 달콤한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짙은 감성을 전달한다.

simply K-POP
스누퍼 - 유성

일본, 베트남, 영국 등 글로벌한 무대로 한류 팬들을 만나며 '신흥 한류돌'로 떠오른 스누퍼가 리패키지 앨범 [유성]을 발표하며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유성'은 별처럼 빛이 나는 사람과 그 사람을 향해 유성처럼 자신의 모든 걸 소진해서라도 가장 환한 빛을 내뿜으며 다가가겠다는 내용이 인상적인 곡이다.

simply K-POP
배드키즈 – Give it to me

바밤바, 귓방망이, 핫해 등으로 자신들만의 색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배드키즈가 지난해 11월 이후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Give it to me'는 강렬한 브라스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어반(Urban) 댄스곡으로 넘어 올 듯 안 넘어 오는 남성을 향한 유혹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simply K-POP
크나큰 - 비

얼마 전 두 번째 싱글 [GRAVITY]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크나큰이 리패키지 앨범 [GRAVITY, Completed]로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비" 는 비가 내리는 밤, 지난 연인과의 추억과 이별의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곡의 백그라운드로 들려오는 빗소리가 한층 더 몰입감을 높여준다.

simply K-POP
박보람 – 넌 왜?

데뷔곡 '예뻐졌다'에 이어 '연애할래', '다이나믹 러브'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신흥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한 박보람이 1년 3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넌 왜?'는 늦은 밤, 누구나 한 번쯤은 겪었을 법한 그 사람에 대한 생각과 찾아 드는 감정들을 솔직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simply K-POP
KARD - Oh NaNa

BM, J.seph, 전소민, 전지우로 구성된 혼성그룹 KARD가 총 3단계의 데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 [Hola Hola]를 발표한다.
'Oh NaNa'는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 되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세레나데다.

KARD - Hola Hola

타이틀곡 'Hola Hola'는 뜨거운 태양과 푸르고 청량한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멤버들의 유니크한 매력이 담긴 목소리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KARD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simply K-POP
핫샷 - Jelly

보이그룹 핫샷이 2015년 7월 리패키지 앨범 'I'm a Hotshot' 이후 2년여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Jelly'는 요즘 유행하는 퓨처 베이스 기반의 어반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안무에 참여 핫샷의 섹시하고 성숙한 모습을 담았다.

simply K-POP
VAV - ABC (Middle of the Night)

올 상반기 [VENUS]와 [FLOWER]로 쉴 새 없이 달려온 VAV가 하반기의 시작과 함께 디지털 싱글 앨범 [ABC]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ABC'는 전 세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한여름 무더운 공기로 가득한 열기를 날려버릴 시원한 사운드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simply K-POP
Staff and Cast
Executive Producer
- 정여름
Producer & Director
- 김현영
- 박상현
Floor Director & Director
- 이재선
Assistant Directors
- 정주혜
- 서지원
Writer
- 양영미
- 김운숙
- 권소진
English Writer
- 홍단비
Contact Us
Send your questions and comments to
simplykpop@nav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