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NOW
What's on This Episode
About The Program
Video on Demand
Special VOD
Archive
TV Programs 고르기
Staff and Cast
Executive Producer
- 윤혜영
Producer
- 이은서
Assistant Director
- 홍지원
Director
- 서병교
- 정유진
- 하인선
- 김종경
Writer
- 강보경
- 신혜림
- 이주연
English Writer
- 노현주

NOW

Ep.47 [몸짱 소방관들의 행복한 대결 / 악기의 낙원속으로 / 따릉이의 하루]

World Ch. Schedule : THU 10:30 KST

Date : 2019-05-23

NOW Episode 47
몸짱 소방관들의 행복한 대결

서울 여의도 공원으로 출동한 소방관들. 시민들과 함께 하는 2019년 서울안전한마당에 참석하기 위해서다. 꺼진 불도 다시 보는 습관을 들이고, 안전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고취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어디선가 등장한 소방관들. 울끈불끈 바디빌더도 저리가라 할 만큼 건장한 체격을 자랑하는데, 이들은 몸짱 소방관 대회의 도전자들이다. 이 대회에서 입상하면 화상 환자들을 위해 제작되는 달력에 모델로 참가하는 영광을 얻게 된다. 지난 4년 간 몸짱 소방관 달력의 판매 수익금은 5억 4000만원. 백 명이 넘는 저소득층 중증 화상환자들이 치료를 받았다. 현장에서 전우애로 다져진 소방관들이지만, 대회가 대회인 만큼 이 자리에서 양보란 없다. 과연, 2020년 몸짱 소방관 달력 촬영의 영광은 누가 얻게 될까? 도시를 지키고 화상 환자들을 위한 몸짱 소방관 대회 현장을 소개한다.

arirang tv
음악에 취해보자, 악기의 낙원속으로

서울 도심 한복판에는 3만 여 악기들이 모여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악기상점이 있다. 그곳은 바로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악기들의 집결지, '낙원 악기상가'다. 아직까지도 명실상부 음악인들의 파라다이스로 통한다는 낙원상가, 최근에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낙원상가를 알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누구나 악기를 연주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플레이낙원'이다. 낙원상가의 곳곳을 둘러보고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우쿨렐레를 만들어 본다고 하는데~ 추억과 낭만이 가득 쌓여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악기의 성지, 낙원상가로 음악 여행 떠나보자.

arirang tv
울 시민의 발, 따릉이의 하루

2015년 10월에 시작한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는 누적 회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고, 전체 이용 건수도 2000만건을 앞두고 있다. 서울시설공단에 따르면 지난 3월 기준으로 따릉이는 2만대, 대여소는 1540개소다. 날씨가 좋았던 4월의 한 주말에는 한때 2만대 중 5000대가 한꺼번에 대여되기도 했다. 4월부터 10월까지 이용도가 높다. 이 기간엔 당연히 수리해야 하는 따릉이 수도 늘어나는데.. 서울 곳곳을 누비는 따릉이와 이를 이용하는 시민들, 그리고 고장난 따릉이 수리팀의 일상을 취재한다.

arirang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