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Simply K-Pop
What's on This Episode
About The Program
Announcement
Video on Demand
Special VOD
Photo Gallery
Archive
TV Programs 고르기
Staff and Cast
Executive Producer
- 박형실
Producer & Director
- 김현영
Floor Director
& Director
- 신지희
- 김재희
Assistant Director
- 이수림
Writer
- 양영미
- 김운숙
- 원제이
English Writer
- 홍단비
Contact Us
Send your questions and comments to
simplykpop@arirang.com

Simply K-Pop

Ep.408 #강다니엘 #정동하 #예지 #동키즈 #키썸 #천단비 #페이버릿 #홍은기 #어바우츄 #알렉사 #여고생 #블랙식스 #에피소드

World Ch. Schedule : THU 13:00 KST

Date : 2020-04-03

Simply K-Pop Ep. 408
강다니엘 ‘2U’

타이틀곡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이 드는 당신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려고 한다.

강다니엘 ‘Jealous’

대체 불가능한 매력의 소유자, 가수 강다니엘이 자신만의 본연의 색을 만들어 가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COLOR’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앨범 ‘CYAN’을 발매했다.
수록곡 ‘Jealous’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불어오는 산뜻한 봄바람을 담은 곡으로 감성적인 보컬을 느낄 수 있다.

simply K-POP
정동하 ‘그대 밖은 위험해’

명품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를 발매했다.
‘그대 밖은 위험해’는 이별을 예감하고 연인과 행복했던 날들을 회상하며 곁에 있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우리에게 밖은 위험하다고 표현한 곡이다.

simply K-POP
예지 ‘HOME’

노래, 춤, 랩, 비주얼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매력적인 솔로 아티스트 예지가 ‘HOME’으로 돌아왔다.
‘HOME’은 언제나 힘주어, 힘내어 살아가는 삶속에서 각자가 쉬고 싶은 장소 혹은 마음, 사랑이라는 감정을 집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곡이다.

simply K-POP
동키즈 ‘LUPIN’

데뷔 후 신선한 음악과 통통 튀는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동키즈가 2번째 싱글 앨범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LUPIN’은 올드스쿨 힙합 장르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색소폰 멜로디의 후렴구와 개성있는 무대를 엿볼 수 있다.

simply K-POP
키썸 ‘1위’

타이틀곡 ‘1위’는 사랑에 빠질 때 겪는 다양한 감정을 키썸이 직접 쓴 재치 있는 가사들로 표현한 봄 시즌송이다.

simply K-POP
천단비 ‘못난이’

이별 노래 장인, 가수 천단비가 5번째 싱글 음반 ‘못난이’를 발매했다
‘못난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뒤 후회하고 그리워하지만 자존심 탓에 먼저 손 내밀지 못하는 자신을 ‘못난이’로 빗대 풀어낸 곡이다.

simply K-POP
페이버릿 ‘또 LIE’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이 되고 싶다는 여섯 명의 소녀들, 페이버릿이 4번째 앨범으로 돌아왔다
‘또 LIE’는 라틴풍의 정열적인 기타를 시작으로 강렬한 트로피칼 하우스 사운드를 가미한 댄스곡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페이버릿만의 아련함과 강렬함을 보여준다.

simply K-POP
홍은기 ‘숨’

한층 더 성숙해진 솔로 아티스트 홍은기가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을 발매했다
‘숨’ 미니멀한 비트에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만난 트랩 스타일 힙합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숨이 멎을 듯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했다

simply K-POP
어바우츄 ‘내 사탕 누가 먹었어’

신예 밴드 어바우츄가 새 싱글 앨범 ‘사탕중독’ 발매와 동시에 ‘사탕집착남’이란 애칭을 얻으며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타이틀곡 ‘내 사탕 누가 먹었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어바유추만의 독특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다

simply K-POP
알렉사 ‘Do Or Die’

글로벌 루키 알렉사가 5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Do Or Die’로 돌아왔다.
‘Do Or Die’는 두려움에 직면하거나 인생의 어려움 앞에 섰을 때, 포기하지 않고 싸워 이기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simply K-POP
여고생 ‘Timing’

마스크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가요계에 발을 내딛은 여고생이 ‘타이밍(Timing)’으로 컴백했다.
‘타이밍(Timing)’은 여고생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반복되는 훅이 인상적인 곡이다

simply K-POP
블랙식스 ‘CALL MY NAME’

해외 팬들의 마음을 먼저 사로잡은 블랙식스가 2번째 미니앨범’Nice to meet you’로 돌아왔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Call my name’ 은 블랙식스(BLACK6IX)의 비상을 알리는 폭죽 같은 곡으로, 화려한 축제를 연상케 한다.

simply K-POP
에피소드 ‘열어줘’

준비된 걸그룹 에피소드가 싱글 앨범 ‘Open My Door’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에피소드만의 펑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하프 리듬으로 변화되는 파워풀한 후렴구가 포인트인 곡이다.

simply K-POP